본문 바로가기
해외

브라질 그리스도 동상 평화의상징 세계불가사의

브라질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동상은 세계에서 가장 큰 동상입니다. 높이는 39.6m (130 피트)입니다. 무게는 635톤이며 Tijuca Forest National Park의 Corcovado 산 꼭대기에 있습니다. 동상은 세계에서 가장 높은 것 중 하나입니다. 볼리비아 코차밤바에 있는 Cristo de la Concordia의 동상은 이 동상보다 약간 높은 40.44m (132.7 피트)입니다.

 

 

산 꼭대기에서 아름다운 파노라마를 볼 수있습니다. 가톨릭 상징 외에도 구세주 그리스도상은 콘크리트와 동석 뼈로 만들어진 리우데 자네이루와 브라질의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항상 관광객으로 붐비는 이 기념물은 브라질 사람들의 평화의 전형이며, 이 동상은 현대 세계 7 대 불가사의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Corcovado 꼭대기에 큰 동상을 세우는 아이디어는 1850년대 중반 가톨릭 사제 Pedro Maria Boss가 Isabel 공주에게 큰 종교 기념물을 짓기 위해 자금을 요청했을 때 처음 제안되었습니다. 이사벨 공주는 그 아이디어에 그다지 관심이 없었고, 1889년 브라질이 교회와 국가의 분리를 의무화하는 법률을 가진 공화국이 되었을 때 완전히 간과될 계획을 세웠습니다. 산에 있는 동상에 대한 두 번째 제안은 1921년 대교구가 기부금을 유치하고 동상 건설을 지원하기 위해 서명을 모으기 위해 Semana do Monumento라는 이벤트를 조직했습니다. 기부금은 대부분 브라질 가톨릭 신자들에게서 나왔습니다. 제안된 디자인에는 십자가, 손에 지구본을 가져다주는 예수상, 세계를 상징하는 받침대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선택된 것은 두 팔을 벌려 구세주 그리스도의 동상입니다.

 

 

건물의 역사는 16세기에 Corcovado의 꼭대기를 혹이나 꼽추와 비슷하고 브라질 도시의 여러 지점에서 볼 수있는 받침대로 선택하여 시작되었습니다. 1922년, 브라질 독립 기념일 조각 작업 계획은 이 일자리를 위한 국가 기금 모금 캠페인으로 시작됩니다. 마침내 1927년에 그리스도 동상 건축이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지역 엔지니어 Heitor DA Silva Costa가 만든 그리스도 구속자 동상의 디자인과 조각은 프랑스 조각가 Paul Landowski가 수행합니다.


구세주 그리스도의 건설에 참여하는 데 필요한 모든 재료와 노동력은 현재 정상까지가는 관광 열차 역할을 하는 거리 Cosme Velha와 연결되는 기차를 통해 Corcovado로 운송되었습니다. 브라질에서 처음으로 전력을 사용하는 열차입니다.

1931년 10월 12일 구세주 그리스도 상이 완성되고 개관되었습니다. 최근까지도 불상 주변에 조명 설치, 파노라마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증설 등 계단을 올라갈 수 없는 부모와 타인의 어려움을 극복하는 등 개발 과정이 진행 중입니다.

 

 

이 동상의 건설은 9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1922-1931) 1931년 10월 12일에 25만달러가 들었던 기념비 가 개장되었습니다. 원래는 9,200km 거리에 있는 단파 라디오 인 Guglielmo Marconi를 선구 적으로 켜는 스포트라이트를 사용하여 로마에서 직접 조각품을 조명합니다. 그러나 악천후는 때때로 신호에 영향을 미치므로 Rio의 장교에 의해 조명되어야 합니다.

2006년 10월 리오 추기경 Eusebio Oscar Scheid의 대주교 인 Christ The Redeemer의 75주년 기념일은 브라질의 수호 성인 Nossa Senhora Brazil Aparecida 또는 "우리의 성모"의 이름을 딴 예배당을 개관합니다. 예배당으로 가톨릭 신자들은 침례와 결혼식을 열 수 있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