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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영국 런던시티 타워브리지

런던의 타워 브리지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다리 중 하나이며 영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Soutwark (북쪽)와 런던시 (남쪽)를 연결하는 템즈 강을 가로지르는 리프트 다리. 타워 브리지는 244m 길이의 다리와 65m 높이의 두 개의 타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 개의 통로 (보도)로 꼭대기에 인접한 두 다리 타워는 나란히 있으며, 강이 밀물이었을 때 수면에서 44m 높이까지 나란히 있습니다.

타워 브리지 는 Horace Jones 경이라는 건축가의 디자인을 기반으로 1886년에 지어졌으며 완성하는 데 8 년이 걸렸습니다. 이 브리지 타워 섹션은 칙칙한 색상의 빅토리아 고딕 양식의 건축 양식으로 그 이름이 유래된 건물과 조화를 이룹니다. 이 다리는 1894년 6월 30일 웨일즈 왕자 (왕 에드워드 7세)와 그의 아내 웨일즈 공주에 의해 공식적으로 개통되었습니다.

 

 

타워 브리지의 가장 독특한 것 중 하나는 다리의 중간을 잘라서 양면을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다리의 양면을 86도까지 올릴 수 있으므로 그 아래의 물, 특히 높은 기둥이있는 선박이 통과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보통 다리를 통과할 수 없는 키 큰 선박을 위한 해결책으로, 이 다리의 설계의 기초가 되는 초기 아이디어였습니다.

고대에는 타워 브릿지를 하루에 거의 50회 (18,250 회 / 년)까지 들어 올릴 수 있었지만 현재는 연간 약 1000회에 불과합니다. 다리 제거 메커니즘에서 수행되는 반면, 유압 시스템에 예약 설정 브리지 연산자와 합격 대형 선박 사이의 신호 전송을 수행하였다. 2000년에 설치된 컴퓨터 시스템은 원거리에서 교량 중앙 부분의 제거 및 축소를 제어합니다.


현재 런던 타워 브리지 는 여전히 템스 강을 건너는 바쁘고 중요한 다리입니다. 이 다리는 매일 자동차 운전자, 자전거 운전자 및 보행자로 구성된 4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건너고 있습니다. 전력 구조를 유지하기 위해 교량 관리자는 최대 속도 제한 32km/h와 타워 브리지를 가로지르는 차량 18 톤의 부하를 부과합니다. 카메라 시스템은 차량 번호판 인식 시스템을 통합하여 제한 속도를 초과하여 차량을 운전 한 운전자에게 과태료를 전송함으로써 지나가는 차량의 속도를 측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센서 시스템은 또한 전체 무게, 프레임 워크 아래의 높이, 지나가는 각 차량의 바퀴 수를 측정하는 데 적용되었습니다.

 

 

런던의 중요한 다리 중 하나인 것 외에도 타워 브리지는 런던의 랜드 마크이자 아이콘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다리는 관광객의 관광지이기도 합니다. 입장권을 구매하면 다리, 산책로, 구 기관실의 트윈 타워 2개에서 열리는 '타워 브리지 전시'를 관람할 수 있다. 거기에서 우리는 타워 브리지의 역사를 설명하는 영화, 사진 및 기타 대화 형 디스플레이를 볼 수 있습니다. 다리 남쪽 끝에서 방문객들은 오래된 기관실에 있는 박물관 타워 브리지를 볼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타워 브리지의 중앙 부분을 제거하는 데 처음 사용된 증기 기관과 원래의 유압 기계를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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